정읍 장명동 한마음 걷기대회 성황
정읍 장명동 한마음 걷기대회 성황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8.10.0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 장명동(동장 유칠성) 주민의 화합과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장명동민 한마음 걷기대회가 9일 정읍 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유진섭 정읍시장과 유성엽 국회의원, 이수혁 국회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하고 동민 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양인권 체육회장은 “한마음 걷기대회에 참여해 주신 유진섭 정읍시장과 유성엽 국회의원, 이수혁 국회의원을 비롯한 동민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리며 본 대회를 통하여 동민이 더욱 화합하고 건강을 증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진섭 정읍시장은 “본 대회 개최에 열과 성을 다해준 양인권 체육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분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장명동민 뿐만 아니라 정읍 시민 모두가 화합과 단결을 통하여 더불어 행복한, 더 좋은 정읍을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말씀을 전했다.

한마음 걷기대회 기념식에서는 서봉수 체육회원과 장귀례 노인회원이 시장 감사패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어 동민들은 몸풀기 체조를 시작으로 성황산을 경유하여 되돌아오는 2.5km 구간의 걷기대회를 마쳤다.

걷기대회 종료 후에는 정성스럽게 준비한 기념품과 간식이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되었으며, 다채로운 경품 추첨을 통해 동민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했다.

유칠성 장명동장은 “앞으로도 발전적인 장명동민 한마음 걷기대회 개최를 통해 동민의 자긍심을 고취시킴과 동시에 주민들이 서로 화합과 소통으로 더 살기 좋은 장명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