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정읍 입암면민의 날·제25회 한마음체육대회 성료
제11회 정읍 입암면민의 날·제25회 한마음체육대회 성료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8.10.0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회 정읍 입암면민의 날 및 제25회 면민체육대회가 면민과 출향인사 등 1천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입암면사무소(면장 김영환)와 입암면체육회(회장 소성주)가 주관하고 입암면이장협의회의(회장 소성주) 후원해 지난 3일 입암면 대흥초등학교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철수 도의원, 정상철 시의원, 기관단체장과 정읍시 문화행정국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들이 참여하여 주민화합의 자리를 축하했다.

행사는 식전공연(국악단,풍물패,난타), 기념식, 체육행사와 노래(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식에서는 면민의장과 시장 감사패, 체육회장 감사패, 장수상 수상식이 있었다.

면민의 장인 효열장에는 이원형씨, 애향장에는 김행렬 씨, 공익장에는 고양금 씨가 시상하였으며, 면민화합과 시정발전에 기여한 하수열씨와 신현철 씨는 정읍시장 감사패를 수상했다.

또한 이동준·손창욱·소재덕 씨는 체육회장 감사패를 받았으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이홍렬 씨와 김점례 씨에게는 장수상이 수여됐다.

면민들의 적극적인 호응 속에 치러진 고리걸기, 투호 등 민속 경기가 시종일관 웃음 속에 치러졌으며, 푸짐한 경품은 참여한 주민들의 즐거움을 더하게 했다.

김영환 입암면장은 “성공적 행사개최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힘써주신 기관단체장과 출향인, 면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면민 모두가 소통하여 화합하는 신명나는 입암면임을 재확인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