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살롱 예술워크숍’ 참여자 모집
‘누에살롱 예술워크숍’ 참여자 모집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8.10.0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완주문화재단과 완주군(공동체활력과)은 10월부터 진행하는 ‘누에살롱 예술워크숍’ 참여자를 모집한다.

‘누에살롱 예술워크숍(이하 예술워크숍)’은 현재 누에살롱 전시에 참여하는 완주지역의 11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다.

 크리에이터들이 제안하는 실험적인 체험 및 예술교육콘텐츠로 매주 월요일마다 열리는 책방, 손이 아닌 발로 만드는 도자기, 음악큐레이션, 때로는 작가의 팝업공방으로 진행된다.

5일 ‘팝업작업실’을 시작으로 프로그램별 각 6∼10명(총 150여명)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완주군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프로그램 일정과 내용은 완주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또는 온라인신청(https://goo.gl/forms/WewGCYZ5mGu9IJU32)을 통하여 접수하면 된다.

 또 ‘팝업스페이스_누에살롱’의 11월∼12월의 주인장이 될 2기 참여자도 모집중이다. 완주로컬푸드를 활용한 창업아이템이 있다면 얼마든지 참여할 수 있다.

 완주문화재단 이상덕 상임이사는 “이번 가을에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변신하는 누에살롱으로 초대합니다. 평범한 하루하루 속에서 잠시 머리를 비우고 마음을 채우는 시간이 될 것이다”며 “‘누에살롱 예술워크숍’에서 마음과 몸을 움직여 새로운 것을 만들어 본다면 분명 어제와 다른 특별한 오늘로 느껴질거다”고 전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