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김제지평선축제 자원봉사자 발대식
제20회 김제지평선축제 자원봉사자 발대식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8.10.0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자원봉사종합센터(이사장 최병철, 센터장 정창섭)는 2일(화) 고용복지 공동교육관에서 ‘2018년 제20회 김제지평선축제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에는 박준배 시장, 온주현 시의장, 최병철 이사장을 비롯한 20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하여, 자원봉사단 대표 이석봉(해병대전우회), 김명숙(지평선봉사대)의 자원봉사 결의문을 낭독으로 성공적 개최를 다짐했다.

 이어 축제 전반에 대해 축제팀 강기수 팀장의 지평선축제 Master Plan보고, 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의 각 분야별 봉사자의 태도 및 역할을 안내하며 성실한 자세가 필요함을 강조했다.

 오는 10월 5일부터 10월 9일까지 벽골제 일원 및 김제시내에서 열리는 제20회 김제지평선축제는 1일 250명 총 1천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투입돼 종합안내소, 프로그램 지원, 주차관리 등 32개소에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박준배 시장은 격려사에서 “자원봉사자들은 김제시를 대표하는 얼굴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친절과 따뜻한 미소로 방문객을 맞아 김제지평선 축제가 세계인과 함께하는 명품 글로벌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병철 이사장은 “언제나 묵묵히 자신의 맡은 임무를 성실하게 수행하는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에 감사하다”며, “김제지평선축제가 세계로 향하는 글로벌축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성공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