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안면민의 날 화합한마당 성황리 열려
행안면민의 날 화합한마당 성황리 열려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8.10.02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4회 행안면민의 날 화합한마당 행사가 성황리 열렸다.

 부안군 행안면체육회(회장 이영흔)주관으로 2일 부안스포츠파크 야외무대에서 열린 화합한마당 행사는 식전행사, 기념식에 이어 체육행사와 신나는 예술버스 축하공연, 화합한마당, 면민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식전행사에는 행안면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풍물, 노래교실, 라인댄스팀이 축하공연을 준비하여 면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화합한마당 행사에는 권익현 부안군수를 비롯해 이한수 부안군의회의장, 군의원, 관내 기관사회단체장과 행안면 자매결연도시인 서울시 구로4동 동장,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하여 34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면민의 날 기념식에는 임기태 전 의원이 공로상, 월암마을 서덕임님이 효행상, 조재화 구로4동 주민자치위원장이 군수표창패, 현상오 서울 구로4동 동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되는 등 그 동안의 효행과 공로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화합한마당 행사는 각 리별 대표가수 2명씩 참여하여 마을 주민들과 함께 나와 오랜만에 노래 실력을 뽐냈고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노래자랑 중간 초청가수 축하공연으로 면민들이 흥에 겨워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영흔 행안면 체육회장은 “오늘은 면민 여러분이 주인공으로 모든 근심 걱정 잊으시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며 “면민이 화합해 행안면을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