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경영연구소 최윤규 소장, 평생학습축제 특별강좌
카툰경영연구소 최윤규 소장, 평생학습축제 특별강좌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8.10.0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는 오는 14일 오후 2시 정읍 연지아트홀 공연장에서 카툰경영연구소 소장 최윤규 소장을 초청해 ‘비틀즈의 렛잇비(Let it be)에서 배우는 인생지혜 6가지’란 주제로 특강을 갖는다.

이번 특강은 평생학습, 학(學)·이(而)·시(時)·습(習)·지(之)란 주제로 개최되는 제13회 정읍 평생학습축제의 평생학습 본연의 취지를 살리고자 기획했다.

이날 특강에서 최윤규 소장은 영국이 낳은 세계적인 밴드 비틀즈의 명곡 ‘Let it be(그냥 내버려 두세요)’의 가사해석을 통해 인생을 살아가는 6가지 지혜에 대해 들려줄 예정이다.

강의는 비틀즈 활동과정의 ‘꿈, 목표, 마인드, 팀, 창작·상상, 변화·트랜드, 영혼’을 소주제로 나누어 진행된다.

제13회 정읍 평생학습축제는 제5회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와 동시에 개최되며 오는 13일부터 14일 2일간 정읍 연지아트홀에서 실시된다.

행사는 프로그램 발표회를 비롯한 홍보·체험부스, 추억의 7080, 실버커플 사진촬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에 금번 특별강좌가 더해져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다가오는 10월 31일 오후 2시 정읍 연지아트홀 공연장에서는 여자들은 매일 이혼을 꿈꾼다의 저자이자 국내 대표적인 이혼전문변호사인 이인철 변호사의 특강이 열린다.

재미있고 유익한 생활법률이란 주제로 법률 관련 재미있는 에피소드 및 이혼에 대처하는 올바른 자세와 행복한 부부생활에 대해 특강이 실시 될 예정이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