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봉동읍 은하리 추석 맞이 한가위 콘서트 개최
완주군 봉동읍 은하리 추석 맞이 한가위 콘서트 개최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8.09.2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봉동읍 은하리에서 ‘행복한 미래의 터전 봉동’에 걸맞게 내고장 주민들에게 추석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봉동읍 은하리 우산, 은하, 은상마을이 지난 23일 은하리 은하교회 주차장에서‘주민들의 화합과 귀성객을 위한 콘서트’를 개최해 고향을 찾은 귀성객을 비롯하여 주민들 모두 하나되는 행복한 고향 추억 만들기 콘서트를 실시했다.

 올 추석에 제1회 추석맞이 한가위 콘서트를 실시하고, 오는 2019년부터는 더욱 확대 발전시켜서 은하리 전체 더 나아가 봉동에서 추억의 마을공동체로서 최고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이다.

 이번 콘서트 행사는 우산, 은하, 은상마을 화합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완주문화재단이 후원했으며, 동요 메들리 공연, 민요, 트럼펫 연주, 바이올린 연주, 7080통기타 공연 및 마을 노래자랑 등 주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최충식 봉동읍장은 “이처럼 여러 마을이 한마음이 되어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을 환영하는 뜻깊은 행사를 준비한 3개 마을 이장을 비롯한 마을 화합 추진위원회의 노고를 치하하고, 이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마련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