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혁신동·완주군 이서면, 주민이 행복한 혁신도시 함께 만든다!
전주시 혁신동·완주군 이서면, 주민이 행복한 혁신도시 함께 만든다!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8.09.19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혁신도시에 위치하고 있는 혁신동과 이서면이 전국에서 가장 행복한 혁신도시를 만들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

덕진구 혁신동과 완주군 이서면은 19일 전주혁신도시내 완주로컬푸드협동조합 2층 회의실에서 진교훈 동장과 주영환 면장, 시·군의원, 주민대표 등 40여명 참석한 가운데 전북혁신도시 주민편익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혁신도시 주민들의 편의와 상호 우호 증진을 위해 협력키로 했다.

양 기관은 이 자리에서 혁신도시 주민들의 편의와 상호 우호 증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하고 협력키로 약속했다.

또한, 전북혁신도시의 발전과 주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필요한 정보와 편의 제공, 혁신도시 주민들의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노력하기로 다짐했다.

양 기관은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 긴밀한 우호관계를 확립하고, 지속적인 교류를 위한 세부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전주시는 전북혁신도시를 함께 관할하는 혁신동과 이서면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주민들의 불편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진교훈 전주시 혁신동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전북 혁신도시 내에 주민들의 편익 증진을 위해 상호 교류 협력해 전북 혁신도시 발전에 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종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