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 추석 선물세트 출시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 추석 선물세트 출시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8.09.1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가 민족 고유의 추석명절을 맞아 선물세트 9종을 출시했다.

  참프레 추석 선물세트는 기존에 냉장·냉동 세트와 HMR 세트, 닭개장.닭곰탕 세트를 추가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세트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더 넓혔다.

  신제품 닭개장은 정통방식으로 우려낸 담백한 육수에 국내산 닭가슴살과 각종 야채를 넣어 얼큰하고 시원하게 끓여내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냉장제품은 1호~3호로 구성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히고 훈제닭가슴살, 훈제통닭, 통다리 바비큐, 오리훈제, 닭개장, 닭곰탕으로 세트가격은 26,400원부터 49,500원이다.

 냉동제품은 치킨너겟, 치킨텐더, 허브치즈스틱, 그릴윙 등 그동안 전통적으로 사랑받아온 참프레 냉동제품으로 세트가격은 29,700원이다.

 상온제품은 참프레 궁중삼계탕 세트 24,200원, 반마리삼계탕 세트 19,800원, 닭곰탕 세트 14,300원, 닭개장·닭곰탕 세트 22,000원으로 구성되었다.

  ㈜참프레 마케팅 관계자는 “참프레 추석선물세트는 받는사람 입장에서의 알찬 구성과 드리는 사람 입장에서의 합리적인 가격 두 가지 모두를 충족시키는 선물세트이다”며 “참프레 선물세트와 함께 추석명절 소중한 사람과 감사함을 전하는 행복한 추석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부안=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