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소리 예술단 ‘가을밤의 영화음악 콘서트’
온소리 예술단 ‘가을밤의 영화음악 콘서트’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8.09.1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소리 예술단(단장 김원선)과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관장 이재정)은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이 후원하는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20일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국악관현악으로 듣는 ‘가을밤의 영화음악 콘서트’ 무대가 열린다.

 국악관현악으로 듣는 ‘가을밤의 영화음악 콘서트’ 공연은 누구나 한번쯤 봤을 영화의 음악을 국악관현악으로 편곡해 국악장르가 완주군민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함을 목적으로 온소리 예술단이 기획했다.

 이번 공연의 관람대상을 가족으로 정해 어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이들에게 익숙한 음악과 무대에서 연주되는 영화음악에 해당되는 영화를 영상으로도 제작해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13일 ‘완주문화예술’ 홈페이지에서 오전 10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온소리 예술단은 향토예술문화회관에서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이 후원하는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으로 창작작품활동과 판소리, 대금 교육프로그램을 진행중이며, 오는 11월 8일 다문화가족을 위한 ‘아시아의 소리 꽃 피다’ 무대와 11월 부안예술회관의 공연장상주단체인 클나무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교류공연을 준비중에 있다.

 기타 공연 문의는 온소리 예술단 담당자(063-291-7245)에게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수 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