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의 자랑거리 100선 공모
고창의 자랑거리 100선 공모
  • 고창=김동희 기자
  • 승인 2018.09.1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군수 유기상)이 오랜 기간 축적된 유·무형 자원의 재발견을 통하여 지역을 재인식하고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해 ‘고창의 자랑거리 100선 공모’를 진행하고 있다.

 공모는 유·무형 문화자산, 인물, 건축물, 자연경관, 기록물 등 고창의 최고·최다·최대·최초를 차지할만한 가치가 있으나 그동안 군민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고창의 자랑거리가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공모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고창을 사랑하는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심사위원회를 거쳐 선정된 100선 대상자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이 주어진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공모를 통해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고창군의 숨은 자랑거리들이 많이 발굴되기를 바란다”며 “군민들과 함께 지역의 좋은 점을 찾으면서 자긍심도 높이고, 지역의 정체성을 확립하며 긍정의 에너지를 만들어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응모신청은 이메일(kjhretona@korea.kr)이나 고창군청 자치행정과에 직접방문, 우편(고창군 고창읍 중앙로 245, 고창군청 자치행정과 군정홍보팀)으로 하면 되고 이밖에 자세한 내용은 고창군 홈페이지 고시·공고 및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고창군 자치행정과 군정홍보팀(063-560-2326)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창=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