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개최
완주군,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개최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8.09.0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과 완주군사회복지협의회·완주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7일 완주군은 오는 11일 제19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이해‘완주군 사회복지대회 및 희망복지박람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완주군청 앞마당 야외무대에서 오전 11시에 진행될 완주군사회복지대회 기념식에서는 식전공연, 유공차 표창, 사회복지 윤리선언문 낭독, 으뜸복지 퍼포먼스 등이 진행된다.

 또 오전 10시부터 지역 내 각 분야별 복지기관 및 시설, 공공기관, 비영리단체, 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이 참여하는 복지박람회가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박람회는 복지서비스 홍보 및 체험, 전시, 캠페인, 공연, 먹거리장터, 진로상담 등 50여개의 다채로운 부스운영을 실시해 완주군민 모두가 함께하는 사회복지 축제의 장으로 마련될 예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당일 박람회의 체험 및 먹거리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매년 9월에 개최되는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은 사회복지에 대한 군민의 이해 증진 및 각종 사회복지 활동의 확산을 도모하고, 사회복지유공자와 종사자에 격려 및 사기진작을 위하여 개최되고 있다.

 김동준 사회복지과장은 “올해 제6회를 맞이한 완주군사회복지대회 및 희망복지박람회는 사회복지대상자·종사자·아동·청소년 자원봉사자·완주군민 모두가 함께하는 사회복지서비스 정보전달·체험·축제의 장으로 개최될 예정이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행사 참여 및 자원봉사활동신청, 기타문의는 완주군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063-247-7532)으로 문의하면 된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