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전통시장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개최
임실전통시장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개최
  • 박영기 기자
  • 승인 2018.09.0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와글와글 시장가요제’가 6일 임실전통시장에서 열렸다.

이날 임실전통시장 다기능주차장 특설무대는 300여 명의 군민이 참석한 가운데 와글와글시장가요제가 성황리에 열렸다.

전라북도와 임실군이 후원하고 전라북도 상인연합회와 JTV전주방송이 주관하여 열린‘와글와글 시장가요제’는 시장 고객과 상인들이 함께 어우러져 날로 침체되어가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개그맨 황기순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초대가수인 현숙, 문연주, 조승구, 진해성의 축하공연과 함께 예선을 거쳐 선발된 10여 명의 참가자들의 열띤 노래자랑 등 흥겨운 무대가 펼쳐졌다.

백기용 임실전통시장 상인회장은“항상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는 노력과 관심을 기울여 주시는 임실군과 군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를 통해 고객과 상인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백 회장은 “쾌적하고 편리한 주차시설과 항상 친절과 저렴하고 우수한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최선을 다할 것이며, 더 많은 고객들이 찾아올 수 있는 전통시장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임실전통시장에서 개최된 시장가요제는 오는 22일 오전 8시 55분 JTV전주방송 ‘와글와글 시장이 좋아’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