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특산품] 김제 오색쌀, 누룽지
[추석 특산품] 김제 오색쌀, 누룽지
  • .
  • 승인 2018.09.0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벼고을 오색쌀

 ‘웰빙의 원조는 쌀!’이라고 강조 하며 내 가족을 먹일 생각으로 정성으로 재배한 쌀 ‘벼고을 오색쌀 선물세트’

 녹미와 홍미, 흑미, 찰현미, 찹쌀 등 다섯 가지 찰쌀곡에 100%로 구성된 ‘벼고을 오색쌀 선물세트’는 손에 흙을 묻히고 풀냄새를 맞는 것을 좋아하는 부부가 김제로 귀농해 건강한 먹거리를 직접 생산할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생산한 웰빙시대 기능성 쌀로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GAP(우수관리인증)를 획득해 품질을 인정받았다.

 토종쌀 녹미는 엽록소가 집적된 기능성 쌀로 피부미용과 숙변 제거에 도움을 주며, 홍미는 임금님 수라상에 오른 쌀로 밥맛이 부드럽고 구수하며 탄력성이 있다.

 또한, 흑미는 안토니아신 성분이 많을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가 일반 쌀에 5배 이상 함유돼 있으며, 찰현미는 섬유질이 풍부해 위와 장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찹쌀은 비타민D와 비타민B군이 풍부해 면역체계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청정 지평선의 고장 김제에서 생산된 ‘벼고을 오색쌀 선물세트’는 건강도 챙기고 농촌의 풍요로움도 만끽하는 알뜰한 추석 선물로 손색이 없을 것이다.

 상품 구매는 인터넷에서 ‘지평선몰’을 검색하거나, 지평선몰 고객센터((063) 547-1707)로 전화해서 구입하면 된다.

 
 

 

 ■박씨네누룽지

 허준의 ‘동의보감’에는 누룽지를 달여 아무 때나 마시는 약으로 쓸 것을 권했다고 한다.

 그래서일까?, 요즘은 누룽지 백숙과 누룽지 과자, 된장 누룽지탕, 누룽지 탕수육 등 누룽지가 여러 음식과 어우러진 건강 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여기에 바쁜 현대인들의 식사대용으로, 어린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어르신들과 환자들의 건강식으로 누룽지는 남녀노소 어느누구나 좋아하는 건강식품으로 자리 잡았다.

 ‘박씨네 누룽지’는 이러한 현대인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게 일반 누룽지뿐만 아니라, 현미를 이용한 당도둑 발아현미 누룽지와, 현미짱 누룽지, 싹티운발아현미누룽지와 콩을 이용한 S라인렌틸콩누룽지 등 다양한 누룽지를 생산해 전국에 유통하고 있다.

 또한, 바쁜 현대인들이 손쉽게 먹을 수 있게 컵 누룽지를 개발해 시판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5봉지 세트부터 300봉지 세트 등 다양한 중량의 꾸러미를 갖춰 업소용과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다.

 이처럼 다양한 누룽지들은 계약재배를 통한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HACCP 인증으로 철저한 위생처리와 최신식 기계를 이용해 누룽지를 생산, 항상 최고의 맛을 유지하고 있어 추석과 설 등 명절 최고의 선물로 각광 받고 있다.

 고객상담센터((063) 545-9997)나, 또는 인터넷에 박씨네 누룽지를 검색하면 다양한 누룽지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