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2019년도 지방보조금 지원사업 신청 접수
장수군 2019년도 지방보조금 지원사업 신청 접수
  • 장수=송민섭 기자
  • 승인 2018.09.0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은 2019년도 지방 보조금을 지원받고자 하는 단체를 공개 모집한다.

 군은 지방보조금 지원 사업의 효율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해 이달 5일부터 30일까지 ‘2019년도 장수군 지방보조금 보조금 지원 사업’ 공고를 실시한다.

 신청자격은 장수군 소재 단체로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법인이나 단체로 최근 1년 이상 공익 활동을 해온 실적이 있어야 한다.

 단 사업의 수혜자가 특정인에 한정되는 경우, 사실상 특정정당 또는 선출직 후보를 지지, 지원 또는 반대할 것을 주 목적으로 하는 경우, 대표자 또는 관리인이 없는 법인이 아닌 단체 등 지원 가능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외되며 일부 사업의 경우 자격 요건이 다른 만큼 신청 전 공고문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군은 신청 사업에 대해서는 오는 10월 중 장수군 지방보조금 심의위원회를 개최해 사업의 타당성, 파급효과, 주민수혜도, 지난해 사업추진 실적 등을 면밀히 검토해 지원 사업을 선정하고, 의회 의결절차를 거쳐 최종 확정 계획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단체는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장수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게시된 2019년 보조금 지원 사업 신청서와 단체현황, 사업 계획서 등을 작성해 해당 사업 관련 부서를 방문 신청하면 된다.

 장수=송민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