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특산품] 고창 천만금, 한과세트
[추석 특산품] 고창 천만금, 한과세트
  • .
  • 승인 2018.09.0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일염 ‘천만금’

 하늘이 준 귀한 보물, 지역 전체가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등재되고 람사르습지로 등록된 고창갯벌에서 생산된 건강한 천일염 ‘천만금’은 명절 선물로 사랑받고 있다.

 태양과 바다, 갯벌과 해풍 등 뛰어난 자연생태환경 속에서 생산되어 까다로운 품질 검사와 방사능 검사를 마친 안전한 천일염으로 천연 미네랄 함량이 높아 품질이 우수하다.

 ‘천만금 4호’는 청정 고창갯벌에서 생산된 천일염에 복분자, 마늘, 함초, 죽염, 등이 각각 혼합되어 요리의 맛과 향을 더욱 돋운다.

 가격은 30,000원 이며 고창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063) 563 - 6025번

 

 

 ■ 사임당푸드(영) 한과세트

 전통의 맛과 멋이 살아있는 사임당푸드(영)은 ‘약식동원(藥食同源-약과 음식은 그 근원이 같다)’을 기업이념으로 건강에 이로운 음식을 만들기 위해 첨가물은 일절 첨가하지 않고 모든 제품을 자연과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한국 전통의 맛과 멋을 계승, 발전시키고 있다.

 정성을 다하여 전통의 맛을 살리는 사임당 푸드가 준비한 ‘풀잎사랑(2단)’세트는 백년초유과, 단호박유과, 콩다식, 백년초다식, 찹쌀약과,쌀강정,귤정과,복분자유과,찹쌀유과 등으로 구성되어 품격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국산재료만을 사용하여 전통방식 그대로 만들었으며, 전통식품 품질인증과 특허등록, HACCP인증을 받아 더욱 믿을 수 있는 사임당푸드(영) 한과세트로 고마운 마음을 전해보자.

 가격은 27,000원 / 600g 사임당푸드(영) 063) 561 - 5986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