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안고객만족도는 경찰서를 방문하는 접촉 민원인들을 대상으로 112, 민원, 교통, 수사 등 4가지 분야별 업무 처리절차와 응대 태도 등에 대한 만족도를 휴대폰 알림톡(카카오톡 등)으로 설문조사하여 평가를 하는 것이다.
이 날 회의는 주민들에게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3분기 현재까지의 치안고객만족도 결과와 고객의 소리(VOC), 향후 추진 방향을 토대로 향상 방안을 논의했다.
임실서는 치안고객만족을 위해 분야별 3불(불신, 불편, 불안) 제거를 주제로, △민원 분야에서는 보다 쾌적한 환경을 위한 청사 리모델링 사업 적극추진 △112신고처리 분야에서는 주민이 만족할 때까지 더 듣고, 더 설명하기 △ 교통사고조사·수사 분야에서는 조사 전 5분 공감 면담 실시 등 적극적으로 주민에게 다가가는 정책을 추진 중이다.
임실=박영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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