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광역여성새일센터 부안 예비창업자 SNS마케팅 교육
전북광역여성새일센터 부안 예비창업자 SNS마케팅 교육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8.09.04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윤애)는 관내 예비여성창업자 20여명을 대상으로 SNS마케팅 무료교육을 실시한다.

 창업교육의 일환으로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부안군 맑은물사업소에서 실시하는 예비여성창업자 SNS마케팅 무료교육은 전북광역여성일하기센터, KT IT서포터즈, 부안군이 공동 추진한다.

 교육은 온라인 마케팅 유용성, SNS마케팅 성공기업 사례, 페이스북을 활용한 홍보기법, 스마트폰 어플 사용하기, 스마트폰을 활용한 동영상 제작 등 16시간 진행한다.

 전북광역여성새로일자리센터에서는 지난해 창업마케팅 지원사업으로 ‘트렌드를 읽는 SNS마케팅 교육’을 예비여성창업자 22명 대상으로 실시해 참석자들이 창업시장에서 마케팅활동에 적극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주기도 하였다.

 이번 SNS마케팅 교육은 예비여성창업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체험 중심 실습수업으로 진행하며 6차 산업 창업을 희망하는 여성들에게 창업아이템을 마케팅하고 상품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윤애 센터장은 “SNS마케팅 교육을 통해 예비여성창업자들이 창업에 대한 전문기술을 습득함과 동시에 자신감을 갖고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며 “많은 예비창업 희망여성이 교육에 참여해 창업의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