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학 박사 100명,
일본 유학 박사 100명,
  • .
  • 승인 2018.08.30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쑤 난징의 차이나 드림가든(僑夢苑) 방문

 

 8월 22일, 2018 ‘해외화교화인 고급인재 장쑤행-일본 유학 박사 100명 장쑤 난징 차오멍위안 방문’ 행사가 난징시 쉬좡하이테크산업단지에서 설명회를 개최하였는바 일본 장쑤총회, 전(全)일본중국인박사협회에서 온 해외 화교화인 전문인사 약 80명이 대회에 참석하였다.

 이번 대회는 ‘경제가 강하고 백성들이 부유하며 환경이 아름답고 사회문명도가 높은(强富美高)’ 새로운 장쑤 건설에 힘을 보태는 것을 목표로 하며 해외 화교화인의 자본, 지력, 인재 등 방면의 우세를 빌어 장쑤 경제사회의 발전 수요와 화교화인의 장쑤 창업을 위해 다리를 놓아주고 장쑤 난징 차이나 드림가든과 해외의 전방위 협력을 위해 교류 플랫폼을 구축한다.

 ‘해외 화교화인 고급인재 장쑤행’, ‘장쑤 난징 차이나 드림가든’은 장쑤성교민업무사무실의 인재유치 간판행사일 뿐만 아니라 장쑤성교민업무사무실이 화교 역량 자원을 체계적으로 통합하고 가치를 높이는 혁신 플랫폼이기도 하다.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는 난징시 과학기술단지가 ‘화교’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유리하다. 또한 인재 및 투자 유치행사를 혁신하고 프로젝트 입주를 촉진하며 해외 교포들을 도와 장쑤의 경제구조 전환과 업그레이드에 참여하여 자아가치를 실현하도록 하고 있다.

  우창훙(吳昌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