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문화예술대학’ 연기 아카데미, 배우 오지호 초청
‘청년문화예술대학’ 연기 아카데미, 배우 오지호 초청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8.08.3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오지호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병천)은 9월 1일 오후 4시 전주 우진문화공간 오페라연습실에서 진행될 ‘청년문화예술대학’ 연기 아카데미 마지막 특강에서 배우 오지호를 초청한다.

 이번 특강은 연기 아카데미 수강생들과 연기에 관심이 있는 전라북도 도민이라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는 오픈 클래스 형식으로 진행된다.

 배우 오지호는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오 마이 금비>, 영화 <커피 메이트>, <대결> 등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연극 <라빠르망>으로 또 다른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배우 오지호는 오랜 시간 현장에서 쌓아 온 경험을 바탕으로 전라북도 청년문화예술인들의 고민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청년문화예술대학’ 연기 아카데미는 지난 7월 21일 개강했으며, 청년 문화예술인들의 창작 활성화와 역량 강화를 위해 운영하고 있다.

 지난 7월 25일에는 청년 배우 이주승이 연기아카데미 수강생을 대상으로 오디션 팁 등과 현실적인 조언, 그리고 실기중심의 강의를 진행했으며, 8월 4일에는 ‘꽃 할배’ 이순재가 연기론, 배우의 자세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연기 아카데미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www.jbct.or.kr)와 재단 문화예술교육팀(063-230-745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