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덕진구 펀펀한 투데이 이벤트 실시
전주시 덕진구 펀펀한 투데이 이벤트 실시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8.08.3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덕진구(구청장 양연수)는 29일 구청 로비에서 직원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직원 내부 만족도와 행복감을 높여 나가기 위한 ‘8월중 펀펀(FUN-FUN)한 투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손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단체놀이를 통해 직원들끼리 서로 알아가는 시간은 물론, 웃고 즐기며 시간을 공유함으로써 재미있게 일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올해 들어 5회째 진행하고 있다.

 이번 8월 펀펀(Fun-Fun)투데이 이벤트 경기종목은 “병뚜껑 멀리보내기”로 테이블 끝부분(모서리)에 병뚜껑이 가장 가까이 보내는 팀이 이기는 경기로, 간단하지만 박진감이 넘쳐 각 팀의 열띤 응원 속에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10개과 토너먼트 경기 끝에 건축과가 우승했다.

  처음으로 펀펀투데이 이벤트에 참가한 한 신규직원은 “업무에 바쁘고 직원들 간에 서로 대화할 수 있는 시간도 없었는데, 이런 이벤트 참여로 잠시나마 즐겁게 웃고, 또 우승하여 간식까지 받아 직장생활에 활력소가 된다”고 전했다.

 양연수 덕진구청장은 “열심히 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직원들 모두가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즐거운 직장을 만들어가는 것 또한 중요하다”며, “하반기에도 새내기 직원부터 부서장까지 모두가 재미있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덕진구를 만들어 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