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민선7기 공약사업 이행계획 보고회 개최
김제시 민선7기 공약사업 이행계획 보고회 개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8.2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는 지난 29일 시청 상황실에서 박준배 시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공약사업 이행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8월초에 개최된 공약사업 검토보고회를 통해 결정된 7개 분야 80여개 사업에 대한 4년간의 이행계획을 점검하고, 내용 보완 및 수정을 통해 공약사업 확정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마련되었다.

 민선7기 김제시 공약사업은 ‘경제도약, 정의로운 김제’를 실현하겠다는 시정지표를 바탕으로 ‘청장년·여성·노인·장애인·다문화 일자리 3천명 창출’, ‘지역 인재육성과 인사 정의 7.0으로 혁신’, ‘새만금 세계경제 중심 기초 마련’, ‘농특 6차 산업화와 한중 FTA 위기 극복’, ‘여성 노인 다문화 살맛 증진’, ‘전통시장 활성화 등 시민주도 행정’, ‘상생 평화 중심의 문화체육 관광선도’ 등으로 분야를 나누어 추진할 계획이다.

 보고회는 비교적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추진에 다소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공약에 대해 의견 공유를 통해 합리적이고 현실성 있는 공약을 모색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시민과의 소중한 약속 준수를 위해 공약사업 추진에 있어 항상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하고, 계획이 계획으로 끝나지 않도록 국도비 예산확보 등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