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프레, 홍콩 SOGO백화점 Freshmart 한국의 날 행사 참여
참프레, 홍콩 SOGO백화점 Freshmart 한국의 날 행사 참여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8.08.2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가 전통 삼계탕으로 홍콩 SOGO백화점 Freshmart에서 열린한국의 날 행사에 참여해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국의 날 행사는 홍콩현지 대형백화점에서 한국의 대표음식들을 소개하고 시식 및 판매까지 진행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대표음식인 삼계탕은 참프레 제품으로 소개 되었다.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한국의 날 행사에는 수입사인 Sin Ki Conceptual World과 협업으로 참프레 삼계탕 뿐만 아니라 설렁탕, 떡만두 등 다양한 한국 음식들을 소개하고 시식 및 판매되었다.

 참프레 삼계탕은 편리한 조리방법과 건강한 닭고기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현장 시식을 통해 반응이 좋아 홍콩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준비한 삼계탕이 모두 완판되었다.

 박제원 참프레 홍보담당은“홍콩 SOGO 백화점 한국의 날행사에 삼계탕 대표 기업으로 참여해 홍콩현지 대형백화점에서는 처음으로 대한민국 대표음식인 삼계탕을 시식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며 “지속적으로 홍콩시장 진출과 삼계탕 수출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프레는 국내 최초.최대 동물복지 닭고기 기업으로 국내 대형마트에서 동물복지 닭고기 제품 뿐 아니라 다양한 육가공제품, 즉석조리식품(HMR) 등을 생산하는 종합식품 기업으로 부안군 행안농공단지에 자리잡고 있다.

  부안=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