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판왕 콘서트’ 공연 29일 남원 춘향문화예술회관
‘끝판왕 콘서트’ 공연 29일 남원 춘향문화예술회관
  • 양준천 기자
  • 승인 2018.08.2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 춘향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끝판왕 콘서트
수준 높은 뮤지컬 명곡과 시네마 속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무대가 남원에서 열린다.

27일 남원시는 ‘문화가 있는날’8월 행사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끝판왕 콘서트’ 공연을 오는 29일 저녁 7시 춘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꿈의 콘서트는 크로스오버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끝판왕 콘서트로 음악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름다운 그림 영상과 화려한 영상이 무대를 압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날 공연에서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中 지금이순간’, ‘오페라의 유령 中 ALL I ASK OF YOU’,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中 LET IT GO’, ‘알라딘 中 A WHOLE NEW WOTLD’, 국악 ‘난감하네’, ‘배 띄워라’ 팝페라, 국악, 뮤지컬 및 시네마 속 명곡이 무대에 오른다.

또 남원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일환으로 누구나 관람이 가능한 무료 공연으로 공연 당일 30분전부터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이번 공연은 ‘2018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으로 선정된 직품으로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남원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 연합회, 크로스오버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으로 문예진흥기금을 지원받아 진행된다.

남원=양준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