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구이 면민의 장 수상자 선정
완주 구이 면민의 장 수상자 선정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8.08.2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구이면이 오는 9월 2일 개최되는 제22회 구이면민의 장 수상자 9명을 선정했다.

 24일 구이면은 최근 구이면민의 장 수상 후보자선정 심의위원회를 열어 총 7개 부문에 9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각 기관 및 사회단체, 마을이장들로부터 추천을 받은 후보자들 가운데 심사를 거쳐 효행상에는 시어머니를 지극히 모셔 타의 귀감이 된 공순이(55)씨, 공익상에는 사회봉사활동으로 면민복지향상에 크게 기여한 이근영(77)씨와 정재희(77)씨가 결정됐다.

 또 애향상에 출향인사 이하희(75)씨와 친절상에 구이농협에 근무하는 송한순(43)씨, 그리고 선행상에는 오랜 기간 마을주변 환경정비에 봉사해온 박정애(72)씨를 선정했다.

 농민상에는 농업발전에 기여하고 선진 농업기술향상에 앞장 선 이수택(65)씨와 장수상에는 평소 근면검소한 생활을 신조로 건강과 장수의 귀감이 된 최봉자(102) 어르신을 체육진흥상에는 완주군 축구협회 운영이사 이주신(55)씨가 선정됐다.

 면민의날 시상은 오는 9월 2일 구이중학교 교정에서 개최되는 제22회 구이면민의 날 행사에서 이뤄진다.

 구이면민의 날은 식전행사인 농악길놀이, 난타를 시작으로 오전에는 기념식 및 체육행사가 이루어지고 오후에는 신나는 예술버스공연과 노래자랑 등 주민화합마당이 펼쳐진다.

 오인석 구이면장은 “올해 구이면민의 날은 면민 모두가 신명나고 즐거운 화합한마당 잔치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