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이노비즈협회 전북지회 정기총회
2018년 이노비즈협회 전북지회 정기총회
  • 한훈 기자
  • 승인 2018.08.23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3일 오후 전주시 완산구 르윈호텔 백제홀에서 이노비즈협회 전북지회 우수 기업인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송하진 도지사가 우수 기업인 수상자들에게 시상을 하고 있다. 최광복 기자
(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전북지회는 23일 전주르윈호텔에서 ‘이노비즈협회 전북지회 우수기업인 시상식 및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송하진 도지사와 송성환 도의회 의장, 김광재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청장, 전형구 전북지방조달청 청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총회에서는 이노비즈기업 및 기술인에 대한 유공자 시상식이 진행했다. 시상에는 혁신기술과 우수한 경영능력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이노비즈기업과 기술인에 대한 시상으로 도지사 표창 4점을 비롯해 여러 관계기관에서 총 37점의 표창을 수여됐다.

협회는 정기총회를 통해 협회 사업계획과 예산을 확정하고 제4대 회장으로 원광이엔텍(주) 이동근 대표를 선출했다.

이동근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사들의 상호 교류활성화 및 회원사 서비스 강화와 더 나아가 이노비즈기업의 사회적책임(CSR)부분까지 역할을 강화해 이노비즈 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송하진 도지사는 “유연성과 속도, 기술력, 열정까지 갖춘 혁신적인 중소기업이야말로 4차 산업혁명을 이끌 주역”이라며 “전북도의 경제체질을 새롭게 개선할 수 있는 동력이다”고 말했다.

한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