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최근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행정력이 요구되고, 복잡·다양하게 발생하는 민원에 대해 민원처리의 내실화를 확보하고 군민들의 민원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한국CS경제연구소 최혜선 수석위원을 초빙,‘마음열고 마음으로 소통하기’란 제목으로 고충민원처리 사례 중심으로 이뤄졌다.
박현식 기획조정실장은 ‘악성민원 및 고충민원에 대한 사례교육을 통하여 고객지향 서비스 마인드를 갖춰 군을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민원인이 만족할 수 있도록 지속적이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장수=이방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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