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귀농귀촌인 하반기 창업보육학교 운영
진안군 귀농귀촌인 하반기 창업보육학교 운영
  • 김성봉 기자
  • 승인 2018.08.2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 귀농귀촌인협의회가 귀농귀촌인을 대상으로 일자리 창출과 소득향상, 안정적 정착 강화를 위한 하반기 창업보육학교 과정을 진행한다.

 이번 창업보육학교는 ‘팜파티(Farm Party)과정과 상품 연출 브랜딩’을 주제로 9월 6일부터 10월 18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6회 과정으로 진행된다.

 팜파티(Farm Party)는 농장주가 파티의 호스트가 돼 소비자를 대상으로 생산자와 소비자, 소비자와 소비자 간의 소통의 장을 만들어 참가자들이 잠재적인 고객이 되게 하고 농촌을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교육은 국내 1호 팜파티 플래너인 이승현 강사를 초청해 팜파티의 이해와 실천전략에 대한 강의를 시작으로 상품의 장점을 부각시켜 고객의 눈에 띄도록 하는 공간연출 스타일링, 농산물 홍보 디스플레이 과정 및 푸드 스타일링 등 이론과 실습이 병행되는 교육이다.

 신청은 이달 말까지이며 진안군 귀농귀촌협의회(진안군마을만들기센터 내 위치)로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도 가능하며, 교육 참가비는 2만원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창업보육학교 운영을 통해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만남과지역농산물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체계적인 농촌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 문의는 진안군귀농귀촌인협의회(063-433-0245)로 하면 된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