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읍 오일천사 청소년 멘토링사업 협약 체결
임실읍 오일천사 청소년 멘토링사업 협약 체결
  • 박영기 기자
  • 승인 2018.08.2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 임실읍은 23일 청소년들이 자신의 재능과 역량에 맞는 진로를 탐색하고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이웃사촌 오일천사 청소년 멘토링 사업 협약식’을 임실읍사무소 회의실에서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임실읍(읍장 김학성)과 한국석유관리원 전북본부(본부장 송흥옥), 임실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강신형) 등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 사회공헌활동 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번 협약식은 청소년 멘토링을 비롯한 이웃삼촌 직장체험 및 문화체험 활동, 동아리 참여 등의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으며 기타 청소년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다.

체결을 통해 오는 25일(토) 임실군 지역 청소년 25여 명을 대상으로 이웃사촌 직장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임실읍 행복보장협의체와 임실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진로체험프로그램과 연계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재능과 역량에 맞는 진로를 탐색하고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학성 임실읍장은 “가정의 보호가 취약한 지역 청소년들에게 학업, 진로 등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선배들과의 만남을 통해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위기청소년들이 건강한 삶을 회복하도록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