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중국인 관광객 몰이 나섰다
임실군 중국인 관광객 몰이 나섰다
  • 박영기 기자
  • 승인 2018.08.2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이 관광활성화 및 중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적극 나섰다.

군은 22일 중국인 인바운드 여행사인 에버투어(주)와 중국인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심민 임실군수를 비롯한 에버투어(주) 김서영 대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수실에서 가지고 군과 에버투어(주)은 관광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군은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에버투어(주)의 활동을 지원하고 에버투어(주)는 임실군의 관광상품 개발 및 홍보활동을 적극 추진키로 했다.

에버투어(주)는 남도 체험관광을 운영하며 중국인 관광객을 꾸준히 유치해온 국내·외 전문 여행업체로 현재 4박5일 일정의 중국인 관광객 여행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군은 임실치즈테마파크, 옥정호, 성수산, 필봉농악전수관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기반으로 중국인 관광객 몰이에 나설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버투어(주) 김서영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다양한 관광상품을 발굴하고 주요 이벤트를 집중 홍보해 다수의 중국인 관광객이 임실군을 찾을 수 있도록 유도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심민 임실군수는 협약식에서 “옥정호, 성수산, 반려동물, 치즈테마파크 등 500만 관광시대 실현에 머지 않았다”며 “특색 있는 관광 상품 개발과 홍보를 통해 다수의 중국 단체 관광객들이 임실을 방문할 수 있도록 마케팅활동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실군은 오는 10월 6일부터 10월 9일까지 4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8 임실N치즈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시티투어, 팸투어 등 각종 관광마케팅 활동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