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강자 ‘버블사운드’ 여름 싱글 앨범 발매
음원 강자 ‘버블사운드’ 여름 싱글 앨범 발매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8.08.0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블사운드 \'너와의 그 여름\' 자켓 사진
 음원 강자 ‘버블사운드’가 올 여름을 강타할 싱글 앨범 <너와의 그 여름>을 오는 17일 정식으로 발매한다.

 복합 문화 기업인 ‘다부부컴퍼니’에 소속된 버블사운드는 지난 2016년 <꽃길만 걷자>를 들고 처음으로 음원 시장에 혜성처럼 등장했다.

 버블사운드는 이번 앨범을 위해 피아노와 프로듀싱에 ‘진소리’, 보컬에 ‘구슬이’ 등 여성 듀오 멤버들이 직접 나서서 노래를 만들었다.

 싱글 앨범 <너와의 그 여름>은 따뜻한 멜로디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정감 넘치는 가사로 대중의 마음을 겨냥한다.

 특히, <너와의 그 여름>은 “무더운 여름 날들이라도 좋아하는 연인과 함께 있다면 항상 행복하고 설레인다”는 사랑스러운 여자의 마음을 과감히 표현한 곡이다.  
 

 그동안 베일에만 쌓여 음원으로 선보였던 버블사운드는 이번 여름에 싱글 앨범인 <너와의 그 여름>을 발매함과 동시에, 전주지역의 공연 문화 활성화와 다양한 문화 기획을 위해 보폭을 넓히기로 했다.

 이를 위해 버블사운드는 오는 25일 오후 7시부터 전주 창작지원센터(청년음악극장)에서 데뷔 이래 첫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정로 다부부컴퍼니 대표는 “무더운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버블사운드가 드디어 여름 신곡을 들고 나왔다”며, “앞으로 온라인 활동과 병행해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내용들로 관객들을 찾아가겠다”고 밝혔다.

김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