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프레, 2018 전주얼티밋 뮤직페스티벌 공식 후원기업으로 참여
참프레, 2018 전주얼티밋 뮤직페스티벌 공식 후원기업으로 참여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8.08.09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는 3일부터 3일간 열린 ‘2018 전주얼티밋 뮤직페스티벌 공식 후원기업으로 참여해 한여름 음악축제를 함께 했다.

 2018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은 한여름 음악축제로 지난 3일부터 3일간 전주종합경기장에서 진행된 축제로 아이콘, 김하온, 로꼬 등 힙합뮤지션과 이승환, 국카스텐 등 화려한 국내 정상급 뮤지션 라인업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밤 음악축제를 펼쳤다.

 동물복지 닭고기 참프레는 2018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 공식 후원기업으로 참여해 3일간 참프레 치킨너겟, 팝콘치킨, 치즈스틱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육가공 제품을 구성하여 현장에서 관람객들이 맛볼 수 있는 제품구성과 추첨이벤트, SNS 이벤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한 여름밤 음악 축제를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참프레 SNS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은“동물복지 기업이라서 믿음이 가고 치즈스틱, 치킨너겟이 정말 꿀맛이다”며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 할 수 있어 공연 이외에 또 하나에 재미가 생겼다 참프레 파이팅!” 라며 응원에 메시지를 남겼다.

 참프레 박제원 홍보팀장은 “동물복지 닭고기 선도기업 참프레의 건강한 이미지와 JUMF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가 잘 어울렸던 축제로 기억되었으면 한다”며 “참프레는 앞으로도 동물복지 기업으로써 건강한 닭고기를 만들어 대한민국 동물복지 닭고기 최초·최대 기업으로 건강한 닭고기 식문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부안=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