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 백제기행 참가자 모집
마당, 백제기행 참가자 모집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8.08.0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서니 브라운

 마당은 ‘제198회 마당기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백제기행은 18일 오전 11시부터 전주 한옥마을 공간 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등지에서 개최된다.

 공간 봄에서는 그림책을 디자인하고 기획하는 수정에디션 김수정 대표와 다양한 그림책 이야기를 나누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는 엔서니 브라운의 전시 ‘행복한 미술관’을 관람한다.

 먼저, 공간 봄에서 김수정 대표는 마당기행에서 그림책을 만드는 과정과 그림책을 읽는 방법, 좋은 그림책을 고르는 방법 등을 안내한다.

 아트디렉터로 활동 중인 김 대표는 수정에디션 대표이자 디자이너, 그림책 기획자로 활동하면서 상출판사 그림책 전문 잡지인 ‘그림책상상’ 편집과 기획을 담당했다.

 제1회 CJ그림책축제 기획팀장과 제1, 2회 CJ그림책축제 1차 심사위원 등을 역임했고, 현재 국민대학교 디자인 대학원과 꼭두일러스트학원, 상상마당아카데미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마당기행은 또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그림책 작가 앤서니 브라운의 전시를 통해 ‘행복’이란 주제로 작가가 직접 그린 약 200여점의 원화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는 한국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신작 ‘숨바꼭질’(Hide and Seek)도 만날 수 있다.

 백제기행 참가자는 선착순 15명을 모집하며, 참가 신청 및 문의는 마당 기획팀(063-273-4823~4) 또는 마당 홈페이지(http://jbmadang.com)를 통해 하면 된다. 

김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