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군민과의 소통행정’ 군정 주민설명회 개최
장수군 ‘군민과의 소통행정’ 군정 주민설명회 개최
  • 이재진 기자
  • 승인 2018.08.0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영수 장수군수는 7일부터 10일까지 7개 읍면을 순회하며 ‘2018 군정 주민설명회’를 운영한다.

이번 설명회는 7월 1일 군수 취임 이후 주민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고, 유난히 기승을 부리는 폭염에 따른 지역주민들의 불편과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느끼고자 마련됐다.

 첫날 장수읍 대표경로당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의 고견을 청취하고 장수군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으며, 설명회에서는 군 간부공무원을 통해 주민들에게 금년도 군에서 시행하고 있는 사업 및 읍?면의 핵심사업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설명했다.

 이어 군민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의 시간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청취하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영수 군수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현장의 의견과 주민의 생생한 의견을 직접 챙기겠다”며 “소통행정을 실현하고 ‘풍요로운 미래의 땅, 힘찬 장수’를 만들기 위한 도약의 계기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군정 주민설명회는 8일 장계면 계남면, 9일 계북면 천천면, 마지막 날인 10일에는 번암면에서 개최된다.

 한편 장 군수는 군민과의 소통을 위해 걸어서 출근하며 주민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듣고 민원을 즉시 해결해 주는 현장 행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장수=이재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