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수의사회,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100만원 기탁
김제시 수의사회,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100만원 기탁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8.0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수의사회(회장 김락기)는 지난 3일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준배)에 ‘새만금시대의 중심이 될 김제 미래를 만들어 갈 인재양성을 위해 써 달라’며 장학기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김제시 수의사회는 김제 지역 소규모 축산농가를 위한 가축 방역 예찰활동 및 예방접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 봉사활동을 추진해 지역 사랑을 실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그동안 4회에 걸쳐 4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김제시 수의사회 김락기 회장은 “우리 지역 청소년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탁하게 됐으며,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이를 계기로 자신들이 꿈꾸던 미래를 만들어 가고 지역사회를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준배 장학재단 이사장은 “기탁하신 소중한 장학금은 지역 인재들이 훌륭한 재목으로 성장하는 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훌륭한 재목으로 성장한 인재들이 지역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기업유치 및 일자리 창출을 통해 경제도약 정의로운 김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