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현 민원과장 주관 하에 민원과 슬로건 ‘먼저 인사해요! 먼저 물어봐요!’에 맞추어 “안녕하세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등 민원 응대 멘트를 시연해 보고 방문자 및 전화 민원 응대 요령 등을 중심으로 친절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
장종현 민원과장은 “형식적인 친절에서 벗어나 민원인을 가족같이,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정한 친절을 실천하여 친절을 생활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 고 당부했다.
한편 앞으로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자연스럽게 친절을 실천해 점점 높아지는 민원인의 기대치에 부응하고 더불어 목요야간민원실, 무인민원발급기 24시간 운영 등 다양한 시책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감동주는 민원서비스를 실천, 힘찬 장수 건설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장수=이재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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