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민선 7기 첫 청원조회 개최
김제시 민선 7기 첫 청원조회 개최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8.0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는 1일 시청 대강당에서 전 청원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중 청원조회 및 공직자 안보교육을 실시했다.

 김제시는 1일 시청 지하대강당에서 전 청원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중 청원조회를 열고 박준배 시장의 시정 방향과 당부의 말을 들었으며, 제20회 지평선축제 마스터플랜 설명과, 2018년 공직자 안보교육을 경청했다.

 이날 청원조회에서는 민선 7기 시정방침 선정 유공시민 표창과 공모사업 선정, 민원 마일리지 유공 및 친절베스트 직원에 대한 표창 수여로 시민과 공무원의 사기를 북돋웠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국가 예산 확보 및 기업유치 노력, 직소 민원의 날 운영, 민선 7기 출범에 따른 읍면동 시정설명회 개최 등 취임 후 1개월 동안 많은 성과가 있었다”며,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주신 청원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고 했다.

 또한, 박 시장은 “조직이 정의롭고 기본이 바로서야 성공적인 조직이 될 수 있다”며, “청렴달사(淸廉達事)의 마음으로 정의를 바로 세워 우리 김제를 경제도약을 선도하는 기초단체로 변화 발전시키고 싶다”면서, “인사 정의 3.0, 투자 승수 효과 극대화, 365일 소통 현장행정 강화 등 시정 3대 원칙을 전 청원들과 함께 공유하여 김제시민의 시대를 실현하자”고 강조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