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푹찌는 폭염 임실 아쿠아 페스티벌이 최고
푹푹찌는 폭염 임실 아쿠아 페스티벌이 최고
  • 박영기 기자
  • 승인 2018.07.3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 아이들과 함께 임실치즈테마파크 물놀이장으로 놀러오세요”

임실군이 연일 계속되는 폭염을 탈피하기 위한 시원한 물놀이 축제를 개최한다.

군은 무더운 여름방학을 맞아 내달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아쿠아페스티벌을 연다.

군 대표관광지인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아쿠아페스티벌은 해마다 관내 어린이들은 물론 인근 지역민들이 찾아와 시원한 여름나기 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행사는 치즈테마파크내에 에어바운스 풀장을 설치해 어린이들이 신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메인무대에서는 어린이 인형극과 난타공연, 마술공연, 버블공연, 풍선아트, 서커스 저글링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물놀이를 하는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공연을 관람하며 시원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매일 2회 행사장에서 펼쳐지는 퍼레이드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별 이벤트로 임실N치즈체험을 할인된 가격에 할 수 있는 ‘임실N치즈체험 빅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한 임실치즈테마파크 내 5곳에서 스탬프를 찍고 전북투어패스카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도 진행,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심 민 군수는 “무더위로 지친 올 여름엔 아이들과 함께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물놀이도 하고, 맛 좋고 영양 좋은 임실N치즈와 맛있는 치즈피자 등도 맛보시면 좋겠다”며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여름에는 물놀이 축제를, 가을에는 임실N치즈축제를, 겨울에는 산타축제를 열어 사계절 내내 관광객이 찾는 전국적인 관광명소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