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기업 지원 비즈니스 테이블 성황리 마무리
김제시 기업 지원 비즈니스 테이블 성황리 마무리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7.2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시장 박준배)와 (재)전북 테크노파크 기업 지원단은 24일 김제시청 3층 회의실에서 ‘기업지원 비즈니스 테이블’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신은수 전북 테크노파크 기업 지원단장, 기업 관련 전문위원, 기업체 대표 등 50여 명이 참석해 기업의 상생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업지원 비즈니스 테이블’이란, 기업 애로사항에 대하여 기관과 기업 간 공통 관심사항을 도출해 분야별 협업시스템을 통한 해결로 이어지는 효과적인 기업 지원을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며 창업한지 2~3년 이하의 기업이 주로 참여했다.

 이를 위해 이미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의 애로사항을 사전에 수요조사 했으며, 이 날 행사에서는 분야별 전문위원과의 1:1 상담을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기업 관계자는 “기업마다 애로사항이 있지만, 전문기관을 찾아가 상담하기는 어려운 실정이기 때문에 경영분야와 기술적인 분야까지 전문위원과 상담할 수 있는 이런 자리가 많이 마련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제시는 기숙사 임차료 지원사업· 산업단지 중소기업 청년 교통비 지원사업·중소기업육성자금 이차보전·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등 기업하기 좋은 여건을 조성하고 있으며, 애로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은 김제시청 투자유치과 기업지원담당(063-540-3961)에게 문의할 수 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