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 치유숲에서 즐기는 신나는 물놀이
진안고원 치유숲에서 즐기는 신나는 물놀이
  • 김성봉 기자
  • 승인 2018.07.21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정천면 진안고원 치유숲에서 ‘신나는 물놀이 잔치’를 연다.

  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물놀이를 하고 무엇을 먹고, 입고 어떻게 건강한 생활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환경교육과 치유숲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자연 식사, 간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진안고원 치유숲 야외광장에 물놀이기구(에어바운스)를 설치하고 진안군의료원 조백환 원장과 힐링스쿨 황성수박사로부터 아토피, 알러지, 비염, 가러움 등 환경성질환 예방과 치료에 대한 환경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식사비용으로 아동 2,500원, 성인은 4,500원이다. 개인은 당일 방문하여 이용할 수 있고 단체는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예약문의 진안고원 치유숲 063-433-1666)

 진안고원 치유숲 센터장을 겸임하고 있는 조백환 원장은 “아이들이 무더운 여름방학에 진안고원 치유숲에 와서 즐겁고 건강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안고원 치유숲에서는 아토피 등 환경성질환 예방과 관리를 위해 건강나누리캠프(6~9월), 자연과 함께하는 인문학 강의(10~12월), 생활습관개선교육 및 체험(옥녀폭포 산책, 에코팩만들기, 홍삼족욕, 천연염색, 흙놀이(수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