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훠징, 익산 함열농공단지 투자 확정
㈜에스와이훠징, 익산 함열농공단지 투자 확정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7.20 15: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와이훠징은 함열농공단지 부지에 27억원을 투자할 계획으로, 함열농공단지 준공에 맞춰 분양계약을 체결하고 분양계약과 동시에 착공할 예정이다. 익산=김현주 기자
 익산시는 지난 20일 정헌율 익산시장, 윤영숙 익산시의회 부의장, 익산엘이디협동화단지개발㈜ 김관식 대표, ㈜에스와이훠징 이용선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함열농공단지 분양에 따른 ㈜에스와이훠징과의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기업유치에 첫발을 내딛었다.

 ㈜에스와이훠징은 대전광역시에 소재한 자동차·농기계부품을 주력으로 하는 열간단조 기계부품 전문 제조업체로 2012년 창업한 이래 매년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유망 강소기업이다.

 최근 제품 수요의 증가로 인해 신규라인 증설과 주력제품 거래처 및 관련업종 기업이 익산 근교에 다수 입주하고 있어 향후 마케팅에도 집중할 필요성을 느껴 이전 확장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

또한, ㈜에스와이훠징은 함열농공단지 6,600㎡ 부지에 27억원을 투자할 계획으로, 함열농공단지 준공에 맞춰 분양계약을 체결하고 분양계약과 동시에 착공할 예정임을 밝혔다. 이로써 투자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경우 신규고용창출과 인구유입, 인구증가 등 북부권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익산시는 기대된다.

 정헌율 시장은 “에스와이훠징의 함열농공단지 입주를 진심으로 환영하며, 다양한 기업지원은 물론 익산에 둥지를 튼 만큼 사업이 번창 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세일미크론 2024-01-20 23:32:35
응원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