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개인전 ‘Who are you? Who am I?’
이혜영 개인전 ‘Who are you? Who am I?’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8.07.1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 포스터
 이혜영 작가가 17일부터 8월 5일까지 전주영화제작소 1층 기획전시실에서 ‘Who are you? Who am I?’란 주제로 자신의 첫 개인전을 갖는다.

 올해 전주영화제작소에서 실시한 ‘무료 대관 공모 전시’에 당선된 이 작가는 지난 2016년 전국온고을미술대전 수채화 부문 특선, 2014년 벽골미술대전 서양화 부문 특선 등을 수상한 이래로 수채화, 마커화, 크레용화 등 복합 재료를 활용한 작품 활동을 꾸진히 진행해왔다.

 이번 전시 ‘Who are you? Who am I?’에서는 진실한 사랑이란 자신에 대한 이해로부터 출발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작가는 작품을 통해 나의 인격과 정체성에 대한 고찰, 아름다움과 창작에 대한 열정, 다양한 감정에 대한 긍정적인 마음과 평안을 추구한 마음을 표현해낸 자화상과 상상화로 전시를 구성했다.

 이 작가는 “전시를 통하여 나의 본질과 진실, 사랑과 소통에 대한 물음에 대해 세상과 함께 고민해보는 경험을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주영화제작소 관계자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서 일반 시민들에게 예술과 독립영화의 저변 확대, 다양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증진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시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관람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밤 8시까지 이뤄진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 홈페이지(http://theque.jiff.or.kr) 또는 전화(063-231-3377)로 문의하면 된다.

김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