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총-이스타항공 업무 협약 체결
전북교총-이스타항공 업무 협약 체결
  • 남형진 기자
  • 승인 2018.07.1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이상덕)와 이스타항공(대표이사 최종구)이 13일 전북교총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교육가족의 복지증진과 편의 제공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전북교총 이상덕 회장을 비롯해 이강 부회장, 백광흠 부회장, 김석곤 고문변호사 등이 참석했으며 이스타항공에서는 전형준 본부장, 김병준 차장, 류재영 군산지점장, 신경훈 소장 등 관계 직원이 자리를 함께 했다.

전북교총 이상덕 회장은 ‘이번 업무 협약 체결로 국제교류 행사, 해외교육 문화탐방, 회원복지 증진 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교직의 전문성 신장과 공교육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 양측이 더욱 협력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 전형준 본부장은 ‘이스타항공은 최상의 비행 안전과 거품을 뺀 가격을 통해 항공여행 대중화를 선도하고,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국민항공사로 거듭날 것이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전북교총 회원과 그 가족들에게 5% 할인(중복할인 가능)된 가격으로 항공권을 제공,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전형준 본부장은 “교원들의 복지를 위해 더 많은 혜택이 부여되도록 지원을 확대해 나가는 한편 교육발전과 교원의 권익증진에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남형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