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인후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공원 정비
전주시 인후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공원 정비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8.07.1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덕진구 인후3동(동장 송문석)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황승일)는 12일 녹음으로 짙어지고 있는 도란길 어린이공원 주변 울타리와 공원 내 전지작업을 실시했다.

인후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 20여명은 이날 전지가위와, 톱 등 장비를 준비하여 도란길 어린이공원으로 모여 2시간가량 공원 경계를 나타내는 철쭉 울타리와, 공원 내 소나무 등 전지작업을 실시하고 주변 일대를 정비했다.

  최근 들어 무성하게 자라는 공원 경계 철쭉 울타리와 공원 내 나무로 인해 인근 통행하는 주민들의 불편을 예상하고 공원 정비를 실시했다. 동네공원지킴이 활동을 매주 꾸준하게 하고 있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들은 공원 주변의 불법투기 쓰레기 정비 등 단순 환경정비를 넘어서 공원을 더욱 푸르고 아름답게 가꾸기 위해 적극적으로 공원관리에 구슬땀을 흘렸다.

  황승일 새마을협의회장은 “지역주민들에게 산소역할을 하는 공원을 정비할 수 있어 뜻깊은 하루였다”며 “앞으로도 인후3동 주민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후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이미용봉사, 어르신 식사 봉사, 경로당 환경정비, 소외계층 집고쳐주기, 동네공원지킴이 활동, 마을 가꾸기 활동 등 지역의 모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