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메세나콘서트 ‘어린이뮤지컬-슈퍼맨처럼’ 공연
전북은행, 메세나콘서트 ‘어린이뮤지컬-슈퍼맨처럼’ 공연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8.07.1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내달 2일부터 3일간 전북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제10회 메세나콘서트 ‘어린이뮤지컬-슈퍼맨처럼’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교통사고로 하반신이 마비돼 휠체어를 타고 다니는 정호와 축구를 좋아하는 태민이가 장애에 대한 편견과 오해를 풀어가며 친구가 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리고 있어 재미는 물론 교육적인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공연은 2일~3일 오후 2시·5시, 4일 오전 11시·오후 3시 등 총 6차례 열리며, 6세 이상이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관람신청은 오는 11일부터 전북은행 홈페이지(www.jbbank.co.kr) 및 전 영업점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사회공헌부(250-7968/7154)로 문의하면 된다.

 노시형 전북은행 사회공헌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며 “이번 관람을 통해 아동들이 장애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고, 주위의 어려운 친구들을 배려하며 건강하게 성장해 나가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북은행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도내 아동 및 가족에게 수준 높은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예술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매년 메세나콘서트를 실시하고 있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