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청년정책 공약사업 방향설정 토론회 참가자 모집
익산시, 청년정책 공약사업 방향설정 토론회 참가자 모집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8.07.1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는 오는 18일 익산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리는 민선 7기 익산시 청년 정책 시장 공약사업 방향 설정을 위한 열린 토론회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토론회는 취업·창업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을 위해 익산시장의 공약 사업으로써 내실 있고 실천 가능한 구체적인 사업계획 수립을 위해 당사자인 청년들의 의견을 듣고 청년 정책을 반영해 나가기 위해 마련됐다.

 토론 방식은 그룹별로 동시에 이뤄지며, 공약 사업별 담당부서에서 사업에 대한 설명을 한 후 공약내용을 듣고 각 그룹별로 토론을 하게 된다.

 또한, 참신하고 다양한 의견들이 원활하게 도출될 수 있도록 그룹별 대표자를 선정하여 팀을 이끌어가고 의견을 요약정리 후 발표한다.

익산시 관계자는 “이번 토론회를 통해 민선 7기 시장 공약사업에 대해 사업의 구체적인 방향 설정을 위해 사업 당사자인 청년 여러분의 진솔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라며, “열린 토론회에 청년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토론회 참여를 원하는 청년들은 11일부터 16일까지 익산시 홈페이지(www.iksan.go.kr) 를 참고해 익산시 민생경제과 팩스(859-5061) 또는 이메일(aries414@korea.kr)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