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계북면 주민자치위원회 군의원과 간담회 가져
장수군 계북면 주민자치위원회 군의원과 간담회 가져
  • 이재진 기자
  • 승인 2018.07.0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 계북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규범)가 5일 계북면사무소 회의실에서 7월 정례회의 및 군의원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계북면출신 장정복, 나금례 군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계북면의 현안사업 등을 협의하고 주민자치위원회의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장정복 의원은 “이번 선거를 통하여 민심을 확인할 수 있었고 지난 2일에 열린 제291회 장수군의회 임시회에서 산업건설위원장에 선출되어 어깨가 무겁다”며 “주민들의 고충이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야물딱지게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나금례 의원은 “군민들의 적극적인 지지로 당선돼 무한한 기쁨을 느끼는 동시에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더 좋은 장수군과 계북면이 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규범 주민자치위원장은 “제7회 전국지방동시선거에서 계북면 출신 군의원이 2명이나 배출된 것에 대해 계북면주민자치가 더 활성화되고 계북면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된 것 같아 든든하다”고 말했다.

 한편 계북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어전체육공원 꽃동산조성으로 계북면을 찾는 내방객은 물론 면민에게 아름답고 활기찬 쉼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정월대보름 달집행사 자리도 마련하여 계북면 소재지의 화합의 장소를 만드는 등, 활발한 주민자치활동을 하고 있다.

  장수=이재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