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지역 유아교육전문위원회 발대
군산지역 유아교육전문위원회 발대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8.07.03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전북서부지부 군산사무소(소장 강민숙)는 군산지역 유아교육전문위원회 발대식을 진행했다.

굿네이버스 전북서부지부 군산사무소 유아교육전문위원(위원장 신은옥·흥남어린이집 원장)은 군산지역의 어린이집 및 유치원장으로 구성된 20인으로 아동의 인권을 보호하고, 미래의 주역인 아동을 책임감 있는 세계시민으로 교육하는데 앞장서는 역할을 한다.

 발대식에 참석한 위원들은 아동권리 및 나눔 인성 교육에 적극 참여하며, 실무에서 아동권익보호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굿네이버스 전북서부지부 군산사무소 강민숙 소장은 “앞으로 어린이가 행복한 군산시를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와 더 협력하며, 전문위원들과 함께 아동권리증진을 위해 더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아교육전문위원장 흥남어린이집 신은옥 원장은 “아동들을 직접 마주치는 교육현장에서 굿네이버스와 함께 아동의 권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권익보호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는 한국에서 설립되어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유엔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로부터 포괄적 협의지위를 부여받은 국제구호개발 NGO이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