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숙주 군수 취임 “순창의 위대한 발전 이루겠습니다”
황숙주 군수 취임 “순창의 위대한 발전 이루겠습니다”
  • 순창=우기홍 기자
  • 승인 2018.07.0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숙주 제49대 순창군수가 3일 군청 회의실에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한 취임식을 했다. 순창군 제공
 “3만 군민 모두와 함께 순창의 위대한 발전을 이루겠습니다”

 황숙주 제49대 순창군수가 2일 직원들과 함께한 간소한 취임식을 통해 “오늘 이 자리를 있게 한 군민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며 이 같은 각오를 밝혔다.

 또 황 군수는 “선거 과정에서의 갈등과 반목을 없애고 3만 군민 모두의 군수로서 순창 대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다짐도 이어갔다. 특히 이 자리에서 민선 7기 군정발전 방향도 제시했다.

 황 군수가 제시한 민선 7기 6대 발전방향은 ▲농민이 행복한 순창▲관광이 돈이 되는 순창▲문화가 살아 숨 쉬는 순창▲교육 일 번지 순창▲복지가 먼저인 순창▲경제활동이 활발한 순창이다.

 이와 함께 “민선 7기는 6대 군정 방향을 바탕으로 그동안 추진한 사업을 완성하고 공약사업 등 새로운 사업을 추진해 성공시키겠다”면서 “그동안 뿌린 씨앗을 수확하며 군민이 실제로 정책의 수혜를 받고 체감할 수 있는 시기로 만들어 가겠다”는 다짐도 덧붙였다.

 한편, 이날 취임행사는 애초 순창향토회관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태풍에 대한 대비와 주민들의 번거로움을 피하고자 직원들과 함께 간소하게 열렸다. 문재인 대통령도 이날 “취임을 축하하며 지방에 더 많은 권한을 주고 우리 아이들이 지역에서 멋진 학교, 좋은 직장을 다니고, 거기서 꿈을 이룰 수 있는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강조하며 “순창의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기대한다”는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순창=우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