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의회 의장에 이한수 의원 선출
부안군의회 의장에 이한수 의원 선출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8.07.0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대 부안군의회가 전반기 의장단 선출과 함께 2일 새출발을 알리는 개원식을 갖고 군민행복을 위한 4년간의 의정활동에 돌입했다.

 개원식에 앞서 진행된 제292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는 전반기 원구성을 위한 의장단 선거를 통해 의장에 이한수 의원, 부의장에 장은아 의원, 운영위원장에 이강세 의원, 자치행정위원장에 김연식 의원, 산업건설위원장에 오장환 의원을 선출하고 전반기 의장단 구성을 마쳤다.

 권익현 부안군수를 비롯해 간부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제8대 부안군의회 개원에서 의원들은 주어진 책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하는 의원선서, 의원 윤리강령 낭독, 개원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부안군의회 이한수 의장은 개원사에서 “새로운 출발, 더 큰 행복, 군민과 동행하는 열린 의회 실현을 다짐하는 제8대 부안군의회 개원식을 갖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동료의원들과 더불어 군민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과 참된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축사를 통해 “제8대 부안군의회 개원 축하와 함께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새로운 부안의 시대를 이끌어주시길 희망한다”며 “앞으로 군민 대의기관인 의원들과 군정에 대한 긴밀히 협치함으로써 부안발전을 함께 이뤄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안=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